호텔 예약하고 적립금까지…티몬 ‘호텔 더블 적립’ 이벤트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은 제휴사인 부킹닷컴과 함께 전세계 숙박 시설을 최저가로 예약하는 동시에 11월 첫 예약건의 숙박 비용 10%를 티몬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호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2017년 1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제공하던 5% 적립에 5%를 더한 더블 적립이며 11월 두 번째 예약 혹은 1월 말 이후의 투숙부터는 기존 5% 혜택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적립금 지급 상한선이 없다는 점이 파격적이다. 5성급 호텔에서 며칠을 머물러도 투숙 비용의 10%를 전부 티몬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기존의 티몬이나 부킹닷컴을 이용했던 고객이라도 11월에 처음으로 예약했다면 10%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 외에도 티몬은 여행 목적에 맞는 호텔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예약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티몬 검색창에서 ‘부킹닷컴’을 검색하면 전문 여행 MD들이 뽑은 다양한 숙소가 소개된다.

가장 인기 있는 호텔 모음 상품은 쇼핑을 위한 일본 신주쿠 호텔 모음전, 휴양의 정석 오키나와 호텔 모음전, 미식을 위한 홍콩맛집 호텔 모음전 등이다.

한편, 티몬에서 부킹닷컴을 통한 예약 서비스는 ‘선 예약 후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는 현지에서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