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 선보여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재수반’, ‘겨울방학 재학생특강반’ 수강생을 모집하는 가운데 다년간 축적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대한민국 교육그룹인 비상교육의 교육이념과 역량으로 만들어진 기숙학원으로 이번 모집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학과/생활의 담임 밀착관리 ▲EBS 전임강사진 ▲수준별 수업과 공부 ▲개인지정독서실과 신축된 2인실 숙소 등 체계적이고 심층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재수기숙학원은 공부뿐만 아니라 생활까지 모든 것을 의존해야 하므로, 반별 담임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천비상에듀는 국어, 수학, 영어 전임강사진이 각 학생들의 학과 담임을 맡으며, 학습 계획 점검과 질문지도, 상담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엄격한 면학분위기와 생활을 지도하는 선생님들이 각 반을 담당하며 학습뿐만 아니라 생활에 대한 애로사항까지 책임제로 운영되고 있다.

그리고 기존 성적과 자체 시험을 통하여 각 학생들의 실력을 점검, 정확하게 수준별로 반을 편성하여 각 학생의 목표와 능력별에 맞는 수업과 공부가 이루어진다. 특히 추경문, 오렌지(장현숙), 이가흠, 강용성, 고동국, 전성호 등등의 EBS방송 및 비상에듀 등의 유명 강사진들의 수업은 학생들의 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예복습과 문제풀이 등 자기주도학습을 위하여 넓은 책상의 개인독서실 운영하며, 철저한 자습관리 및 감독이 이루어지고 지며, 신축된 2인실 숙소와 넓은 운동장, 헬스장 등은 기숙학원 전용으로 만들어진 시설 곳곳에서 학생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비상교육 브랜드에 걸 맞는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은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에 합격하는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했다”며, “이번 대입재수반과 겨울방학 재학생특강반 수강생 역시 높은 성적향상으로 원하는 대학에 진학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입재수반은 2018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재수선행반과정은 2016년 11월 27일에 1차 개강한다. 겨울방학특강은 현재 중3, 고1~2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토) 개강예정이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