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시온마켓에서 전남 농수산물 특산물 판촉전 열려

샌디에고 시온마켓 전남특산물 판촉전 열려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샌디에고 시온마켓에서 열리는 이번 전남 농수산물 판촉전에는 다양한 전라남도의 특산품 150여개 상품이 갖춰져 있다.

샌디에고 시온마켓에서 전라남도 농수산물 특산물 판촉전이 열린다.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남 농수산물 샌디에고 판촉전은 전라남도가 후원하고 전남 브랜드업체인 ‘네시피(Necipe)’가 주최하는 것으로 지난해 4월 전라남도청(도지사 이낙연)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은 Y.I.그룹(Y.I.Group. Inc., 대표 윤상일)이 주관한다.

이번 특산전에는 한국에서 직수입된 총 150개의 품목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냉이된장, 씨래기 된장, 유기농 김치양념, 100% 쌀겨로 만든 유기농 조청, 육감이 살아있는 어리굴젓 등 전라남도에서 선별된 우수한 농수산물과 특산품이 판매된다. 판촉전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간장게장, 명란젓, 낙지젓, 오징어젓, 멍게젓, 삵힌 홍어, 갈치속젓, 조개젓 등의 젓갈 반찬류 및 생깻잎, 무말랭이, 고들빼기, 된장고추, 집된장, 한뚝배기 청국장, 매실장아찌, 파래무침, 더덕장아찌, 우렁된장, 나라스키, 돌산갓김치, 명이나물 등 다양한 전라남도의 특산품들이 구비돼있다.

윤상일 대표는 “백양사의 정기를 받은 판백나무 교자식탁 등이 입하됐는데 판백나무는 말기 암환자들이 여생을 마무리 하기 위해 전라남도 장성의 판백나무 촌으로 들어갔다가 종종 완치되어 나오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나무 향이 항암효과를 강하게 지니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면서 “이외에도 삼채 제품들이 입하됐는데 삼채의 뿌리는 인삼, 이파리는 부추처럼 생긴 토종이 아닌 미얀마 계량종으로 고혈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채 김치, 삼채 된장, 삼채 뿌리 짱아찌, 삼채 미숫가루, 건삼채 등이 판매되고 있다”며 행사장 방문을 권했다.

한편 이번 전라남도 농수산물 미국 판촉전에는 장성과 영광, 담양, 순천, 곡성, 보성, 진도, 장흥, 여수, 완도, 화순 지역에서 온 17개 우수 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문의 (770)817- 64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