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타운 게시판

교역자협의회
교역자협의회 신임 회장단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왼쪽부터 정성오 신임회장과 이호영씨.

교역자 협의회 2017년도 신임 회장에 정 성오 목사 선출

○…샌디에고 교역자 협의회 2017년도 신임 회장에 보니타 침례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정성오 목사가 선출됐다. 교역자 협의회는 지난 화요일 11월 정기 월례회를 갖고 2017년도 신임회장단을 선출했다. 정성오 목사는 샌디에고 지역에서 오랜 동안 목회 활동을 해 온 목회자로 그동안 커뮤니티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도 펼쳐왔다. 아울러 현재에는 남가주 침례교회 교역자 협의회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늘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과 소외된 곳을 돌아보는 목회자로 잘 알려져 있다.

2017년 신임 회장단에는 회장 정성오(보니타침례교회), 부회장 서명성(팔로마 한인교회), 총무 정특균(SD 우리교회), 서기 강용훈(연합 장로교회),회계 김종률 목사등이다.

상공회의소
17일 미리 열린 추수감사절 행사에 참석한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 임원진들의 모습. 사진 왼쪽부터 이희준 회장, 한미노인회 유석희 회장, 임종은 이사장, 정병애 전회장, 엔젤라 홍 이사, 사회를 맡은 김막동씨

추수감사절 맞이 노인회 경로잔치

○…샌디에고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 이희준)가 지난 17일 미리 추수 감사절 행사를 가졌다. 샌디에고 노인분들께 터키를 대접하고 다양한 음식과 흥겨운 여흥 순서를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상공회의소 회원들이 직접 음식을 서브하고 노래자랑 순서도 마련, 노인분들께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희준 회장은 추수 감사절, 특히 연말 연시를 맞아 타운에 계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이러한 행사를 하게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들이 자주 마련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터키는 한인 운영 치매 요양소인 ‘스텔라 케어’에서 협찬했다.

샌디에고 풍물학교 연말 행사 준비로 구슬땀

○…오는 22일 샌디에고 풍물학교에서 지난 1년간 커뮤니티 재능봉사 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풍물학교 및 이주희 피아노 아카데미 소속 회원들 및 부모들 총 10명에게 오바마 대통령 봉사상과 장학금을 전달한다. 이번 시상식에 뽑힌 회원들은 운영위원회에서 제시한 심사기준&선발조건&봉사시간&에세이 제출 등을 성실하게 따른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선발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한편 풍물학교는 오는 27일 일요일에 열리는 LA 할리웃 퍼레이드에 참가하며 12월 17일부터는’김덕수 선생 사물판굿 겨울캠프’를 일주일간 개최한다. 강사로는 김덕수 사물놀이 미주지역 파견 최수완 선생으로 이번 캠프에서는 ‘사물판굿과 채상(상모 돌리기)’등이 전수될 예정이다. ▶문의 샌디에고 풍물학교 (858)880-809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