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노르웨이 대표 가전 브랜드 ‘밀 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 체결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노르웨이 대표 가전 브랜드인 ‘밀 인터내셔널’(MILL INTERNATIONAL)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따르면 조인식은 17일 오후 4시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 아네 브린-허글랜드 밀 인터내셔널 CMO, 박근덕 솔로몬비젼(국내 공식 수입원) 대표가 대표로 참석했다.

이베이코리아와 밀 인터내셔널은 17일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JBP를 체결했다. JBP 체결을 계기로 양사는 한국형 상품 개발 및 생산, 공동 마케팅 등 활발한 협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사진은 JBP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우), 아네 브린-허글랜드(Ane Bryn-Haugland) 밀 인터내셔널 최고마케팅책임자(좌)]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 자리에서 베이코리아와 밀 인터내셔널 이번번 협약을 통해 ▷ MILL 브랜드 신제품 국내 출시 ▷ 한국형 개량상품 개발과 생산을 위한 상호 협력 ▷ 고객 중심의 마케팅 인프라 구축 및 활성화 등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이날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전 브랜드 MILL의 다양한 상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인기 제품은 물론 한국형 맞춤 상품을 새로 개발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네 브린-허글랜드 밀 인터내셔널 CMO도 “한국 1위 온라인쇼핑 플랫폼을 보유한 이베이코리아와 상호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겸비한 Mill 제품의 한국 판매에 든든한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향상에도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