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잘 모르겠다면 … 몰테일에서 찾아보자

- 해외직구 초보부터 전문가까지…블프 관련 정보 총망라

-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 PC,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정보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국내 최대 해외배송 대행서비스 몰테일이 실시간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정보를 제공하는 ‘2016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2016 블랙프라이데이 전문 정보사이트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직구족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다.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첫 오픈했던 사이트는 금번 리뉴얼 기간을 거쳐 새롭게 단장했다. 사이트는 다양한 해외 상점들의 세일 품목과 핫딜 정보를 한곳에 모아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6블랙프라이데이 전문 정보사이트 PC화면. [사진=코리아센터닷컴 제공]

별다른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해외직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정보를 총망라했다. 국내에서 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 위주로 실속 있는 핫딜 정보를 제공하며, 상점별 이용가이드, 해외직구 유의사항, 인기 브랜드 구매팁 등을 제공한다.

몰테일 관계자는 “지난해 첫 오픈한 사이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 버전을 함께 오픈했다”며 “추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로 해외직구족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