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창고형 카페 ‘더 스토리지’ 그랜드 오픈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탐앤탐스는 오는 19일 경기도 남양주에 창고형 카페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이하 더 스토리지)’를 그랜드 오픈한다.

더 스토리지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커피 특화형 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복층 공간을 1층은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커피 용품 및 커피 머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쇼룸’으로 구성했다. 

[사진설명= 탐앤탐스는 오는 19일 경기도 남양주에 창고형 카페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를 그랜드 오픈한다.]

먼저 1층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 기반의 커피를 비롯해 핸드드립 커피, 파드 커피(POD coffee)를 즐길 수 있다. 파드 커피는 천연 펄프 소재의 포장재에 한 잔 분량의 원두가 담긴 제품으로 국내에선 아직 낯설다. 더 스토리지에서는 파드 커피 제작 과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출 체험, 원두별 커피 시음까지 모두 가능하다. 커피 외에도 파스타, 피자, 프레즐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2층 ‘쇼룸’에서는 커피와 관련된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이탈리아의 ‘라피콜라(La Piccola)’ 파드 커피 전용 머신을 비롯해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스페인의 ‘아스카소(Ascaso)’ 커피 머신, 이탈리아 대표 로스팅 회사인 ‘루카페(Lucaffe)’의 원두와 파드 커피 등 정통 유럽식 커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더 스토리지의 전문 바리스타가 시향, 시음을 제공해 고객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는 기존 탐앤탐스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커피와 음료, 브런치까지 갖춘 탐앤탐스 최초의 창고형 복합 매장”이라면서 “커피를 통해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이 곳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에서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스토리지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9일과 20일 양일간 ‘블랙마켓데이’를 진행한다. 신규 MD 상품을 포함한 90 여 개의 MD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 칼립소 38TT 텀블러’와 ‘탐앤탐스 액상커피’, ‘핸드드립 커피’, ‘에코 핸들드링킹자’ 등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 MD 상품도 대거 포함됐다. 또한 더 스토리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 음료 1 1 쿠폰 및 커피 방향제를 선물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