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방송 15주년 기념 ‘행복나눔기금 적립 방송’

-19일 하루 고객 주문전화 한건당 2000원씩 기부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 하루동안 고객과 함께 행복나눔기금을 적립하는 ‘희망 온에어(On Air)’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희망 온에어’ 특별방송은 현대홈쇼핑 방송 개국 15주년을 기념하는 것으로 이날 방송 당일 고객센터로 들어온 주문전화 한 건당 2000원씩 행복나눔기금을 적립해 장애인 관련 단체에 전달하게 된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09년부터 ‘행복나눔기금’을 조성해 지난해까지 7년간 총 11억원의 기금을 장애인 관련 단체에 지원하고 있다.

19일 오전 6시 15분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될 이날 모금 방송에는 랜드마스터 남ㆍ녀 윈터부츠,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메이페어 로얄도자기 6인조 디너세트, 자이글 핸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또 방송 중에는 주문전화 수에 따라 화면 좌측 상단에 행복나눔기금 모금 적립액을 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모금되는 ‘행복나눔기금’은 장애인 재활협회, 장애인단체총연맹, 혈액암협회에 전달해 장애인 인권 향상 및 인식 개선, 혈액암 환우 대상 재활 치료비 및 교육비 등에 쓰이게 된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는 “방송 15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주문 건수당 행복나눔기금이 적립되는 모금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홈쇼핑이 나눔과 기부의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희망 온에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CSR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