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화장품 ‘W 리프톡스 리뉴 앰플’, 22일 NS홈쇼핑서 론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국내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으로 1억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화장품의 ‘W 리프톡스 리뉴 앰플’이 이달 22일 오전 9시20분 NS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W 리프톡스 리뉴 앰플’은 강남 유명 피부 전문 기관에서 관리하는 프로그램과 동일한 제품으로 특허 받은 라피톡스 성분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앰플이다. 일명 ‘동안 침 관리’로 불리며 소홀해질 수 있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W 리프톡스 리뉴 앰플 첫 론칭을 맞아 NS홈쇼핑에서는 니들 패치와 크림을 추가 구성하여 총 4개월 사용분 세트를 무려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피부 전문기관 침 관리 프로그램에서 착안된 본 제품은 전문기관의 관리프로그램이 주름과 피부탄력 개선 등 효과가 좋은 반면 가격이 비싸고 회복기간이 길며 색소 침착, 바이러스 감염 등 부작용을 불러일으킨다는 단점을 보완해 개발된 제품이다. ‘W 리프톡스 리뉴 앰플’은 피부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부작용 걱정 없이 피부탄력, 미백&주름개선 관리가 가능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W 리프톡스 리뉴 앰플’의 주성분인 라피톡스는 MTS(미세 바늘 처리 시스템)나 레이저 필(프락셀 레이저)같은 기술의 신개념 원료로 피부 속 미세 통로를 열어주는 역할을 한다.

먼저 1단계로 미세 침이 피부 속까지 길을 열어 유효성분을 전달해준 다음, EGF, 콜라겐, 판테놀 등 영양을 공급해준다. 마지막 3단계 히알루론산이 수분감을 채워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1주일에 2회 사용으로 집중 관리할 수 있다.

같은 구성상품인 ‘W 리셋 에이징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석류, 무화과, 은행, 오디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원료가 들어가 있어 피부 탄력, 항산화에 우수하다. 또한 세이지, 라벤더, 카모마일, 로즈마리 등 허브 콤플렉스 6가지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W 마이크로 패치’는 피부 속 깊이 직접 침투하는 니들 패치로, 천연 보습인자 성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영양과 보습 관리를 도와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온도에 의해 녹아 흡수되면서 보습을 부여해주며 개당 4매입이 들어있어 눈가, 미간, 팔자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