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한 당신, 먹어라”…외식업계 수험표 할인 열전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외식업계가 나섰다. 외식업체들은 수험표만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풀잎채는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은 풀잎채 매장 방문 및 계산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계절밥상은 다음달 18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문 전 수험표를 제시하면 2인 이상 식사 시 특별상차림 요리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풀잎채는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풀잎채]

차이나팩토리는 다음달 18일까지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수원인계점, 인덕원점, 올림픽공원점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김해점, 서면점, 연수점, 판교점, 제일제당센터점, 코엑스몰점에서는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짜장면(M)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스쿨푸드는 오는 22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에게 ‘길거리표 떡볶이’를 2000원 할인해 준다.

빕스는 다음달 18일까지 수험생과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샐러드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 및 학생증과 CGV 홈페이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쿠폰을 제시하면 샐러드바를 정가 대비 7000원 할인된 런치 1만4900원, 디너/주말 2만2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구이가는 ‘수험표 인증’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2일꺼지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표 인증샷과 함께 수능이 끝나고 신나게 놀았던 후기나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구이가 모바일 외식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