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스타일의 완성은 역시 “매직프레스 윈터 컬렉션”!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2016 윈터 컬렉션” 출시!

글로벌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여성들의 스타일을 한 층 업 시켜줄 수 있는 <매직프레스 2016 윈터 컬렉션> 20종을 출시한다.

데싱디바가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매직프레스 2016 윈터 컬렉션>은 다크 그린(카키), 레드 브라운 등 올 겨울 트렌드 컬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턴(노르딕 패턴, 타탄 체크, 레오파드 등)과 화려한 글리터를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2016년 대한민국 여성들 사이에서 ‘붙이는 젤 네일’ 신드롬을 일으킨 데싱디바 매직프레스(Magic Press)는 프로 아티스트의 네일 디자인을 인조 손톱에 담아낸 제품이다. 간단한 사용법, 살롱 수준의 다양한 디자인 구성 등이 장점이며, 붙이면 바로 완성되는 네일 스타일링으로 일명 ‘1초 성형 네일’, ‘페이크 뷰티템’으로 불린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12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회 등 모임이 잦은 달이라 패션과 메이크업에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다. 이럴 때 매직프레스를 이용하면 차가운 날씨에 장갑과 워머 속에 꽁꽁 감춰뒀던 손 끝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며 “시즌감부터 트렌드까지 모두 반영한 ‘매직프레스 2016 윈터 컬렉션’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더욱 아름답고 당당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