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카톤우유 시장 진출…‘포켓몬 초코ㆍ딸기바나나’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가공우유 ‘후디스 포켓몬 초코ㆍ딸기바나나’(300㎖)를 출시하며 카톤우유(종이팩 우유)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 2008년 우유사업에 첫 발을 내딛은 후디스는 페트(PET)병 프리미엄 우유 제품을 주력으로 사업을 펼쳐 왔다. 그릭요거트, 300㎖ 컵커피에 이어 이번에 카톤형태의 가공우유를 출시하며 우유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후디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 프리미엄 가공우유다.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 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ㆍ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로, 천연 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블루베리 20개 분량(240㎎/팩)만큼 함유돼 있다. 특히 기라델리 스위트 초코가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후디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최근 트렌드인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 유래 과일폴리페놀이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1팩)만큼 담겨 있다.

올해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GO’가 전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일동후디스는 포켓몬코리아와 가공유 및 발효유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가공우유를 출시했다”며 “카카오닙스, 딸기, 바나나 등에서 유래한 천연 폴리페놀을 함유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ㆍ딸기바나나’는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700원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