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고 앞, 수성 학군의 최중심 ‘만촌 삼정그린코아 에듀파크’ 11월 25일 공개

- 지하철 담티역 3번 출구 도보 7분 거리의 역세권, 대륜고 앞 수성학군 위치
-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 동 규모의 중대형 대단지 조성
- 공급이 부족했던 중대형 면적 75㎡, 84㎡, 123㎡, 총 774세대 공급

삼정기업이 11월 25일 대구 수성구 만촌동 881번지 일원에 ‘만촌 삼정그린코아 에듀파크’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 동 규모로 △75㎡(A,B형) 187세대, △84㎡(A,B,C형) 460세대, △123㎡(A,B형) 127세대의 총 774세대로 이뤄진다.

■‘만촌 삼정그린코아 에듀파크’, 수성구 인프라와 명문학군 갖춘 중대형 대단지

‘만촌 삼정 그린코아’는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하여 생활·문화 등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한다. 범어네거리에 밀집한 금융, 의료, 공공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대구박물관, 국립 대구미술관, 대구야구장 등 문화시설을 두루 갖췄다.

가장 주목할 만 한 점은 우수한 학군이다. 대륜중․고 바로 앞에 위치하고 대청초, 혜화여고, 소선여중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경신중고, 오성중고, 정화여고 등 수성구 명문학교들과 인접해 있다. 학교 뿐 아니라 유명 학원가가 앞에 있으며 주거환경이 조용하여 명품 교육입지로 꼽힌다.

편리한 교통망 또한 장점이다. 거리로는 500m, 약 7분 도보거리에 지하철 2호선 담티역이 있는 역세권이며 달구벌대로와 인접해 있다. 단지와 청수로(두리봉터널)의 연결 도로가 개설될 예정이다. 수성IC, 동대구IC가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시외로의 교통이 용이하다.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도 주목받는다. 생활편의시설은 이마트 만촌점, 만촌시장, 홈플러스, 범어로데오타운이 위치해있다. 도보 3분 거리에 두리봉 등산로가 위치하고 월드컵공원, 범어공원 등 여가생활시설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과 조망을 확보했다.

단지는 지상 주차를 최소화하여 지상 53대 주차공간을 제외한 내부를 테마공원으로 조성하는 등 녹지공간을 최대화하였다.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한 탁트인 단지배치로 일조,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안전설계의 어린이 놀이터 3곳, 휘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설치하여 에코힐링환경을 조성한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