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박보검과 함께하는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 진행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G9는 21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9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광고영상을 공유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제한 3%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G9캐시 99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9명에게는 광고 속 등장하는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G9가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G9제공]

이번 이벤트를 통해 G9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 모두에게 10%와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S25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첫구매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쇼핑의 본질인 ‘상품’에 집중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이벤트 공간에 마련된 현지샵직구 코너를 통해서 해외 거주 판매자가 직접 준비한 현지 상품을 배송대행지 없이 집으로 직접 바로 받아볼 수 있고, ‘트렌드메이커’ 코너를 통해서는 다양한 최신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기존에 진행하던 전상품 무옵션가 및 무료배송 정책은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계속 유지된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무제한 쿠폰, G9캐시, 첫구매 딜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