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오는 26일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마리나요팅’ 론칭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GS샵은 해외 직구로 만나볼 수 있었던 138년 전통의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마리나요팅(Marina Yachting)’을 론칭, 오는 26일 오전 10시20분 자사 간판 프로그램인 더 컬렉션을 통해 ‘마리나요팅 다운 젝코트’와 ‘마리나요팅 럭스 다운코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마리나요팅]

GS샵은 올 가을겨울 시즌 이태리 프리미엄 패션퍼 ‘퍼세이세이(FURS66)’, 북유럽의 루이뷔통으로 불리는 ‘마리아 꾸르끼(Maria Kurki)’, 이태리 아티스트 브랜드 ‘사이먼스캇(SIMON x SCOTT)’의 직수입 캐시미어 숄과 머플러 등과 함께 금번 마리나요팅 브랜드를 유치, 글로벌 시장으로의 패션 영역 확장을 통한 채널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1878년 이탈리아의 항구도시 제노아에서 시작된 마리나요팅은 정통 해군 복장에 이탈리아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결합, 현재 전세계 42개국에서 세련되고 스포티한 스타일과 최고 품질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GS샵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다운 젝코트’는 남성용 경량 구스다운 블레이저로 클래식한 스타일 연출에 적합하다. 헝가리 프리미엄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겉감 원단 안쪽에 라미네이트 코팅 처리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극대화했다. 브랜드의 정통성을 나타내는 닻 모양의 로고 장식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럭스 다운코트’는 패딩 재킷 스타일에 호주산 메리노울이 함유된 니트를 패치한 것이 특징이다. 포멀룩과 캐주얼룩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헝가리 프리미엄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 기능을 극대화했으며 수분, 기름에 강한 테프론 코팅으로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GS샵은 향후 마리나요팅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피코트를 비롯, 가디건, 티셔츠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