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대규모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헤럴드경제=권도경 기자] 삼성전자가 연말을 맞아 ‘삼성 페이와 함께 하는 12월의 이야기’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 페이 사용 고객들을 위해 총 7가지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우선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25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 초대권 2매를 증정하고, 뮤지컬 팬텀 관람권2매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이연복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특별한 감동 만찬을 제공한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을 응모한 고객 10명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가전 제품을 교환해 주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해, 총 7만 7천명에게 KFC치킨 5조각, 죠스 떡볶이 1인 셋트, 밀크 뮤직 1곡 다운로드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5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교보문고 할인권 등도 총 2만 2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연말 감사 이벤트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브라질, 싱가폴, 호주, 중국 등 삼성 페이가 출시된 글로벌 7개 국가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 페이와 함께 하는 12월의 이야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25일부터 삼성 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도경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