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3대 질병 보장부터 노후 준비까지 한번에 해결

한화손해보험 ‘마이라이프 굿밸런스 보장보험Ⅱ 1609’

[헤럴드경제=문호진 기자]한화손해보험은 기존에 판매중이던 ‘무배당 마이라이프 굿밸런스 보장보험 II’을 소비자만족도를 높인 상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개정된 ‘무배당 마이라이프 굿밸런스 II 1609’는 합리적 보험료로 생애주기별 사망보장과 생존보장(3대질병 보장 등)등을 해주고 은퇴 후 필요한 노후자금을 준비할 수 있는 보험상품이다. 


이 보험은 기존 암·뇌질환·심장질환 등 3대 질병 위험에 대한 고객의 필요 니즈를 반영하여 최초 진단 보장에서 재진단(2차진단)으로 3대 질병을 확대 보장한다. 또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수술비와 1일 이상 입원비 담보도 추가해 치료 단계별 보장을 강화했다.

‘무배당 마이라이프 굿밸런스 II 1609’는 보장뿐만 아니라 생애주기별 재테크 설계도 가능하도록 중도환급제도와 계약전환제도를 도입했다. 암(소액암제외) 진단비 무사고환급형 담보에 가입하면 60~80세 중 가입자가 정한 시기에 암에 걸리지 않으면 가입금액의 50%를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보험은 직장 단체 실손의료보험 가입을 하고 있는 경우 새롭게 신설된 ‘단체보험 종료후 실손의료보험 추가 담보’를 활용해 직장생활 중에는 중복되는 보험료를 절약하고 퇴사 이후에는 실손의료보험 공백없이 계속 보장이 가능하다.

한화손보 우현주 상품개발파트장은 “자녀와 그 다음 세대를 위해서도 전가족완전보장은 필수인 만큼 한화손보는 3대 질환의 진단과 수술비 등을 체계적으로 보장하고 노후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한 보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상품의 보험기간은 일반상해사망, 3대진단비, 주요 특약은 110세, 질병사망은 80세 까지다. 기본계약 기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납입주기는 월납이며 10,15,20,25,30년 납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