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6 F/W ‘Uniqlo U’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2016 F/W ‘Uniqlo U’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Uniqlo U’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콘셉트 아래 새로운 소재와 다채로운 색상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25일 출시되는 2차 라인업 상품들은 니트를 비롯해 비니, 스카프, 글러브와 스니커즈 등으로 구성됐다. 


2차 라인업 대표 상품인 ‘U 램스울 체크 크루넥 스웨터’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얇은 굵기의 고품질 램스울을 소재로 했다. 격자, 벌집, 도트 및 체크 무늬 등 다양한 짜임으로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램스울로 만든 비니와 스카프, 글러브도 출시된다. 비니와 스카프는 격자 무늬, 글러브는 격자 및 도트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글러브의 안감은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발목까지 오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U레이스업슈즈’는 남녀공용으로 출시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2016 F/W ‘Uniqlo U’ 2차 라인업 상품들은 기능성은 물론이고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감성이 담긴 유니크한 색상과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을 모두 갖춰 다가오는 연말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하다”며 “다채로운 디자인의 상품들이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제공되는 만큼, 감각적인 ‘시밀러룩(similar-look)’을 연출하고 싶은 커플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2016 F/W ‘Uniqlo U’ 컬렉션 2차 라인업 상품들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색상 및 ‘U레이스업슈즈’는 한정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