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완판… GS리테일 엑소런팝티머니 20만장 추가 판매 진행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GS리테일은 지난달 21일부터 한정판매된 엑소런(EXORUN) 팝티머니카드를 추가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GS리테일은 인기 아이돌 가수 엑소 멤버의 사진이 새겨진 팝티머니카드를 20만장 한정생산해 GS25오프라인 점포와 GS iSuper(GS아이수퍼)를 통해 판매, 5일만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됐다.

GS25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추가 판매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추가 생산한 엑소런팝티머니카드 20만장을 이달 25일부터 판매한다. 추가 판매 상품 역시 완판된 기존 상품과 동일한 것으로, 판매가격은 5000원이다. GS25 오프라인 점포에서는 낱개판매, GS iSuper(GS아이수퍼)에서는 세트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에 GS리테일은 멤버 9명의 엑소런팝티머니카드 9장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엑소런팝티머니 풀패키지’를 500세트(1차때는 200세트 준비)로 늘려 준비해 GS아이수퍼를 통해 판매한다. 가격은 1세트 4만 5000원이다.

GS리테일 팝티머니카드 담당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이례적으로 추가 생산을 진행하게 됐으며, 더 이상의 추가 생산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 만족감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의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며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교통카드, 온라인 결제, GS&POINT적립, 해피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결제 및 적립카드로도 사용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