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NB프로다운 팝업스토어 오픈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는 오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뉴발란스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만나볼 수 있는 ‘NB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뉴바란스 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자켓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과 발열 안감을 사용해 최상의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타일은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로 출시됐다. 

[사진=뉴발란스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NB프로다운 팝업스토어]

뉴발란스는 이번 강남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3일 단 하루 동안에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제공되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다운, 연아다운, CRT300, 990운동화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5만원에 구입가능하다.

강남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방문 인증샷을 SNS에 공유할 경우, 즉석에서 NB 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해당 기간 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어폰과 무릎담요가 포함된 스페셜 사은품을 2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12월 10일에는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로 활약 중인 스포츠 스타 김연아 선수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