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 7종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대표이사 강태선)는 다가오는 2017년 신학기를 맞아 기능성을 높인 책가방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는 무게 하중을 최소화할 수 있는 U자형 어깨 끈을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EVA소재와 내구성이 좋은 PU소재를 사용한 어깨 끝으로 쉽게 꺼지지 않고, 책가방의 무게를 적절히 분산해 성장기 어린이가 편하게 가방을 멜 수 있도록 제작됐다. 

블랙야크 키즈 폴카케이스 연출컷 [사진제공=블랙야크 키즈]

또한 출시 상품 중 ‘BK폴카케이스’와 ‘BK야크스타’ 등 일부 제품에는 쉽게 깨지거나 변형되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 견고하면서도 가볍게 만들었다.

색상은 인기 컬러인 네이비, 핑크, 레드를 기본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별 모양, 카무플라쥬 프린트 등을 적용했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신학기 가방에는 야크 인형이 함께 증정된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이은정 부장은 “매일 아이들이 들고 메는 가방을 소재와 형태를 통한 기능성을 더해 아이들의 학교 가는 길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할 수 있도록 중점을 뒀다”며 “내 아이의 첫 학교, 첫 가방으로 부모님도 아이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키즈는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야크 SNS 채널을 통해 책가방 신제품 구매 후 착용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블랙야크키즈 패딩(2명), 맨투맨 티셔츠(2명), 아메리카노 키프티콘 (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