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스하임 업그레이드 버전 ‘세종 힐데스하임 2차’ 12월 2일 세종시 상륙!

- 지난 9월 나흘만에 완판 신화, 원건설 ‘세종 힐데스하임’
- 더 우수한 상품력, 세종 힐데스하임 2차 345가구 12월 2일 분양

세종시 1-1생활권의 분양하며 인기를 끌었던 원건설의 ‘세종 힐데스하임’의 2차 분양분이 12월 2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원건설이 지난 9월 분양한 ‘세종 힐데스하임 1차’는 아파트 최단 완판기간인 정당 계약 시작 나흘만에 분양을 완료했다. 세종 힐데스하임 1차는 세종시 관문을 통하는 우수한 입지와 함께 원건설이 선보인 다양한 특화 설계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테라스하우스 설계와 드레스룸, 알파룸, 모던화이트풍의 내부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등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렇게 높은 인기를 끈 세종 힐데스하임이 더욱 업그레이드한 2차로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분양에 나서는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345가구 규모로 1차 555가구와 합쳐 총 900가구의 대규모 ‘힐데스하임 타운’이 조성될 전망.

특히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1차에서 각광을 받았던 4bay, 판상형,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를 극대화한 기본형은 물론 타운하우스, 테라스하우스 형태 등 다양한 평면으로 선보인다.

타운하우스의 경우 세종시에서 선보인 적 없었던 3개층 복층 형태의 최고급 주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테라스하우스의 경우 최대 4m 폭의 광폭 테라스로 공급돼 장점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알파룸, 드레스룸, 팬트리 등 맞춤형 공간 설계, 81%이상의 높은 전용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와이드 중앙광장 등의 설계도 적용된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이 같은 업그레이드한 설계와 함께 1차의 장점이던 우수한 입지까지 갖춘 만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세종시 1-1생활권 L10블록에 들어서며 하 2층~지상 17층, 8개 동, 전용면적 107~209㎡, 총 345가구로 구성된다. 전 주택형이 전용 85㎡ 초과의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타운하우스, 테라스 하우스 형태와 3면 발코니, 최상층 다락, 전 가구 4BAY(타운하우스 제외) 등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타입의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차에서 각광을 받았던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맞통풍 구조를 비롯해 대면형 주방, 드레스룸, 알파룸, 주방 팬트리 등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다.

타운하우스는 세종시에서 공급된 적 없는 3개층 구조의 복층 형태가 적용되며 테라스하우스의 경우 최대 4m 폭의 와이드 테라스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다양한 단지 내 특화 공간도 마련된다. 어린이 놀이터, 공중정원, 커뮤니티 가든 등 테마별 정원, 단지와 연결된 와이드 단지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녹지 공간을 최대로 확보하여 친환경 적인 주거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들의 안전을 생각해 단지 내 차가 없는 100% 지하 주차장 설계, 단지 내부 200만화소의 CCTV를 설치한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1차와 함께 1-1생활권 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1번국도와 36번국도를 이용하여 세종시 내부는 물론 광역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1번 국도는 대전~조치원~천안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36번 국도의 경우 당진~영덕고속도로 서세종IC를 이용하여 인근 광역 접근성이 높다. 또한 세종시 내 순환도로를 이용하여 생활권 내 정부 청사까지 차량으로 10분 내 도달 가능하다. 여기에 개통이 예정되어 있는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의 이용도 수월해 향후 서울까지 빠른 시간 안에 도달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조치원~대전 반석역을 이용할 수 있는 BRT 광역버스노선과 정부 청사 및 세종 업무지구로 이어지는 꼬꼬버스 2호선 등이 있어 대중 교통을 이용한 출퇴근도 수월하다.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단지와 바로 인접하여 으뜸초, 고운초, 고운중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근방에 초등학교 5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2개소를 비롯하여 명문고인 국제고, 과학예술영재학교도 있다. 학교시설 외에도 세종 힐데스하임 2차 주변으로 다양한 학원가 시설이 자리해있어 사교육에도 안성맞춤이 단지가 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단지 인근으로 복합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설 예정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의 견본주택은 12월 2일 오픈할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