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올 뉴 말리부’ 신차 무상교환ㆍ환불 시행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KB캐피탈(대표이사 박지우)은 한국 GM과 올 뉴 말리부 구입 고객 대상으로 신차를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미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미스 프로그램은 11월 22일부터 연말(출고기준)까지 올 뉴 말리부를 제휴 할부 조건으로 구입 후 30일 이내 단순 변심을 포함해 제품 교환이나 환불을 원할 경우 한국GM 전차종으로 무상 교환 또는 환불을 보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진=한국GM 제공]

KB캐피탈 할부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1000만원 이상 할부 진행시 가입이 가능하다.

프로미스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KB캐피탈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올 뉴 말리부를 구입하면 최대 40만원의 현금 할인과 4.9% 금리로 최대 60개월 장기 할부 혜택을 동시에 추가 적용받을 수 있다.

한편 KB캐피탈과 한국GM은 인기 차종인 올 뉴 말리부 구입 시 고객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10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초기 1년간 월 10만원만 부담하고, 나머지 금액은 36개월 동안 원리금균등 방식으로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또한 1000만원 이상 할부 진행시 프로미스 프로그램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016년도에 입학이나 졸업, 취업, 결혼, 임신, 창업, 이사 등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에게는 쉐보레 전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계속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GM쉐보레 대리점 또는 KB캐피탈 상담전화에 문의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