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 창립 60주년 기념 연말 행사 실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영창뮤직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전국 매장 특별 행사 ‘영창 60주년 페스타’를 실시한다.

영창뮤직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영창뮤직의 전국 100여개의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하고 온라인 고객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창뮤직 공식 매장을 방문해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인증 사진을 등록한 후, 영창뮤직 페이스북(facebook.com/ycpiano)에 링크 주소를 적으면 제품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독일 젠하이저 헤드폰 ‘HD201’을 받을 수 있다. 영창뮤직은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A90’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 등 모든 건반악기를 구매한 고객은 피아노 반주법과 디지털악기 사용법 등 200여 개 이상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은 추가로 5만원을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밖에도 영창뮤직은 피아노 구매 고객에게 영창 피닉스 어쿠스틱 기타를, 디지털피아노 구매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우쿨렐레 또는 USB 콘텐츠팩을 제공한다.

영창뮤직 관계자는“대한민국 첫번째 피아노 제조사로 시작한 국내 최장수 종합악기기업 영창뮤직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결 같은 친근하고 정직한 이미지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영창뮤직(032-570-1000)으로 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