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고객 대상 연말연시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말연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키자니아 서울은 12월부터 1월까지 방문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 호텔 숙박권, 호텔 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2부 방문 멤버십 고객은 배구경기 관람권, 함소아몰 포인트 등과 함께 식음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1월까지 재방문한 멤버십 고객은 키자니아 이용권, 할인권 증정 혜택을 받는다.

또한 키자니아 서울은 12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 방문한 고객에게 키자니아 캐릭터가 그려진 키자니아 달력(브로마이드형)을 선착순 증정한다. 주말에는 S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키자니아 부산은 30만명 돌파 기념으로 매일매일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키자니아 부산을 방문한 미취학 아동은 입장료 30% 할인혜택을 받는다. 주말에는 키자니어 서울과 마찬가지로 SKT 멤버십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요일에 엄마와 아빠와 함께 가족이 방문하면 엄마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키자니아 부산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성인 1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모두 △추억의 DJ가 고객의 신청곡과 사연을 전해 주는 ‘키자니아 뮤직박스’ △추억의 포크송을 들려주는 ‘낭만가객’ △친환경 손난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포근포근, 손난로’ 등 다양한 파크 이벤트를 기획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