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PEET’, 2018약대합격 PEET준비전략 설명회 개최

약대입시 전문 ‘프라임PEET’가 오는 12월 17일(토) 오후 4시, 한양대 백남음악관 메인홀에서 2018 약대합격/PEET 준비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의‧치‧약학입시 연구 및 지도 20년 경력의 유준철 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약대합격을 위한 PEET 준비전략에 대해서 설명한다. 지난 1회부터 7회까지 PEET 출제경향 분석을 통한 8회 PEET 출제를 예측하고 내년 8월 시험일까지 남은 8개월간의 과목별 공부전략에 대해서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또 약대합격자들의 PEET 학습사례도 공개한다.  

강연이 끝난 후에는 프라임PEET 약대입시 전문 컨설턴트들과의 1:1 컨설팅이 진행된다. 재학생, 휴학생, 재수생 등 수험생 상황에 따른 준비전략 컨설팅을 비롯해 약대별 준비포인트에 대한 컨설팅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정시 원서접수를 앞둔 고3 학생을 위한 약대에 유리한 전공선택 프리미엄 컨설팅도 실시될 예정이다.

프라임PEET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8 약대입시 가이드와 약대합격 수기집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프라임PEET 윈터스쿨 수강 접수 시 할인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행사 전날까지 프라임PEET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프라임PEET 지방설명회는 12월 17일(토) 부산과 대구, 12월 21일(수) 광주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