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꿔’, ‘꽃보다 남자’ 남산 하얏트 은반 1일 개장

[헤럴드경제=함영훈기자] “잘 자 내 꿈 꿔~” CF, ‘꽃보다 남자’ 드라마, ‘우리결혼 했어요’ 예능 프로그램 등의 촬영이 이뤄진 남산위의 은반(銀盤),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가 12월 1일 열린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아이스링크는 2일 오후 7시 주니어 피겨 스케이팅 공연을 선보이며, 2017년 2월말까지 이어질 시즌 동안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드라마와 광고 등 수많은 미디어와 입소문을 통해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스링크 주변에는 수천개의 꼬마 전구들이 불을 밝히고, 아름다운 서울 야경이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다.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하얏트 서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과 케이크가 준비된 프로포즈 테이블 셋업,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라이팅 이펙트, 프로포즈 음악 선택, 아이스링크 1회 이용권 등이 포함한다.

주중 40%, 주말 20% 할인혜택을 볼수 있는 예약기간은 오는 12월 17일까지이며, 해당 예약분의 이용 기간은 12월 5일부터 18일까지다. 어린이 고객 방학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가능 기간은 1월 1~21일, 이용가능 기간은 1월 9~22일이다.

abc@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