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앱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올해의 앱’ 대상 수상을 기념해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스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 직영몰 가입 고객이 200명 모일 때마다 추첨을 통해 고급 안마의자를 1대씩 최대 5대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에스원은 온라인 직영몰에서 갤럭시 노트4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통신서비스와 안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http://s1mobile.co.kr/util/event/ingView.do?seq=46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에스원은 안심모바일 가입자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7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앱을 출시했다.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등 PC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메뉴들을 스마트폰으로 구현했으며,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 등 주요 정보를 첫 화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김창한 에스원 안심모바일사업팀 상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안심모바일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안심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원의 안심모바일은 휴대전화에 에스원의 보안기능을 탑재하여 위치조회, 긴급출동, 건강상담 등의 안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통신 서비스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