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샹동 샴페인과 아이스 링크를 즐기세요~

-목동 아이스링크 입장권ㆍ모엣 샹동 버블 샴페인 제공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 시즌 동안 가족, 친구, 커플을 위한 버블링크닷컴 패키지(Bubblerink.come package)를 선보인다.

우선 겨울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 커플끼리 특별한 여행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버블링크닷컴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 인디언 텐트 또는 엑스트라 베드를 설치하여 아이만의 특별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준다. 

[사진=목동 아이스링크]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도록 모엣 샹동의 So Bubbly 샴페인 2병(200ml)과 호텔에서 가까운 목동 아이스링크의 입장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여의도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크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과 유아풀은 물론 부모는 사우나와 피트니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바닥 난방 시스템으로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지낼 수 있으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링크닷컴 패키지의 가격은 스튜디오 28만 6,000원, 1베드룸 아파트먼트 31만 6,000원, 1베드룸 스위트 객실은 34만 6000원(세금 및 봉사료 제외)이고, 스튜디오 타입은 성인 2인 기준이며, 1베드룸 아파트먼트의 경우 인디언텐트가 거실에 셋팅될 예정이다.

버블링크닷컴 패키지로 오는 고객에게는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윈터 패키지 관련 예약은 02-2090-8025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measeoul.com)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