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후원 협약 체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 건기식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유니시티코리아(대표이사 록키 스마트)가 지난 26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남자프로농구 명문구단인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을 공식 후원한다.

이를 통해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비롯해 칼슘과 비타민D 보충 제품인 ‘본메이트 칼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제품인 ‘오스테오에센셜 글루코사민’ 등을 제공한다.

최형길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단장(왼쪽),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오른쪽). [사진제공=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에 제공하게 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날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은 협약식과 함께 ‘유니시티 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의 시구로 경기가 시작됐다. 하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를 향해 날려라!’를 통해 관중들에게 리센느 스킨케어 7종 세트를, 작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목소리를 높여라!’에 참여한 관중들에게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증정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울산현대축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