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미국 5호점 오픈

Bibigo_Logo

CJ푸드빌 미주법인이 글로벌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bibigo)’의 미국 내 5호점을 오픈한다.

12월 2일 사우스 베이 토렌스 델아모 몰에 오픈하는 비비고 미국 5호점 오픈을 기념해 CJ푸드빌에서는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비비고 USA를 팔로우하면 12월2일 오후12시부터 오후3시까지 클래식 비빔밥을 무료로 제공한다. ‘비비고(bibigo)’는 2010년 CJ푸드빌이 해외에서 한식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운영하는 글로벌 한식 레스토랑으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형태로 운영된다.

패스트푸드처럼 즉석에서 제공하지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조리해 질 높은 음식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베이스(베이스 종류는 백미, 현미, 김치볶음밥, 면 또는 샐러드) 위에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채소, 양념장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비빔밥을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요즘 미국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비고를 사우스베이 지역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 자신만의 맞춤형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비비고의 글로벌 한식을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비고 델아모점(3525 W. Carson St, Torrance, CA, 90503)은 토렌스 델아모 몰 내 패티오 카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중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한편 비비고는 델아모점 외에 센추리시티 웨스트필드, 컬버시티 웨스트필드와 UCLA 인근의 웨스트우드 빌리지, 글렌데일 갤러리아에 위치해있다.
▶문의 (323)480-91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