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이온폴리스가 「2024년 우수 녹색산업 해외수출기업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지원사업은 국내 녹색산업 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정부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기업들은 해외시장 진출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온폴리스는 친환경 절수 샤워기와 아이스겔을 이용한 고체 방향제 등의 제품으로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
이온폴리스는 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한 녹색산업 기업으로서,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생산해 왔다. 특히, 친환경 절수 샤워기는 물 사용량을 현저히 줄여 에너지 및 자원을 절약하는 효과를 가져왔고, 아이스겔을 이용한 고체 방향제는 화학물질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방향제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온폴리스의 이번 수출은 그들의 지속 가능한 경영 모델과 친환경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의 결과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정부의 녹색산업 지원 정책도 그들의 성과를 뒷받침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온폴리스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온폴리스 황규진 대표는 "저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녹색산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국제 시장에서 저희 제품들을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주)이온폴리스의 이번 성과는 국내 녹색산업 기업들이 국제 무대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