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6일까지 열리는 G마켓·옥션 ‘2024 설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쿠첸은 이번 행사(사진)에서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하거나 설날에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브레인 밥솥 ▷121 밥솥 ▷3~4인용 미니 밥솥 ▷디 아르떼 인덕션 레인지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미니 에어프라이어 ▷가습기 등을 최대 47%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브레인 밥솥’을 20만원대 특가(6인용 기준)로 판매한다. 쿠첸의 브레인 밥솥은 국내 대표 10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5종에 최적화된 맞춤형 취사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쿠첸에 따르면 메뉴에 따라 고압·무압이 자동으로 설정돼 사용자 취향에 맞는 밥맛을 집에서도 쉽게 구현할 수 있고, STS304 소재의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자연스러운 공간 분위기를 연출한다. 쿠첸은 최근 새롭게 출시된 블라썸 화이트·퓨어 화이트 색상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한다.
또 쿠첸은 2월 1일 오후 6시 G마켓 ‘G라이브’에서 6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서도 브레인 밥솥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설 빅세일’ 기본 15% 할인에 브랜드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 등 혜택을 강화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브레인 밥솥을 구매한 고객에겐 사은품으로 스테인리스 내솥도 추가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레인 밥솥 등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행사 기간 중 ‘브레인 풀스텐’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