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여름 인기 피서용품 최대 69% 할인

[G마켓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여름용 출산육아용품부터 물놀이용품 등 8월 ‘시즌 인기템’을 엄선해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시즌 인기템’은 G마켓 판매데이터를 분석해 최근 수요가 급증한 품목을 중심으로 카테고리매니저(CM)가 직접 선정했다. 실제, G마켓이 최근 열흘간(7월 27일~8월 5일) 판매량을 전년 동기 대비 비교 분석한 결과, 수영용품과 여름용 기저귀, 쿨링 바디/헤어제품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물놀이용품 중 여성 수영복(63%), 남성 수영복(207%), 비치웨어(266%), 수영모/수영가방 등 수영용품(75%), 아쿠아슈즈(53%) 등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기저귀의 경우 ‘여름’ 혹은 ‘쿨링’ 키워드가 들어간 제품 판매량이 18% 증가했다. 동일 키워드를 포함하고 있는 헤어케어(133%), 바디케어(57%), 화장품(46%)의 판매도 늘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월간 생필품’ 행사를 열고, 통기성이 좋은 썸머 기저귀 및 여름용 바디/헤어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과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물놀이용품 전문 할인전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트렌드 리포트, 물놀이 필수품 준비편’ 행사를 열고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 장마가 길게 이어진 만큼 본격적인 물놀이와 피서계획을 세우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요가 몰리고 있다”며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한 각종 생필품은 물론, 피서지에서 없어선 안 될 물놀이 관련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