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 국내 No.1 음악사이트 멜론([http://www.melon.com)이 28일 하루 2400만 고객 대상으로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소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멜론 소식 게릴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모두 멜론 상품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금)이다.
멜론 소식 게릴라 미션 이벤트는 28일 하루 중 단 1회 불시에 자신의 소식함으로 전달되는 게릴라 미션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댓글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 중 총 160명을 선정해 ▲로지텍 미니붐박스(10명, 선착순 3명 포함),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50명),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10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 PC웹 및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 멜론 PC웹을 통해 9월 1일까지 ‘멜론 소식 카툰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신의 SNS(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소식’ 서비스를 소개하는 카툰을 공유하면 된다. 공유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선정된 555명에게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메로나를 증정한다.
이벤트 모두 멜론 상품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금)이다.
멜론 제휴마케팅팀 고재홍 팀장은 “멜론 회원들의 24시간과 가장 밀접한 기능인 ‘소식’을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아티스트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eelee@heraldcorp.com
[HOOC 주요 기사]
▶ [SUPER RICH] 명품업계 ‘큰 손’ 성장한 한국, ‘메이드 인 코리아’는 없다?
▶ [GREEN LIVING]옥수수를 신고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