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회 노숙인들에게 선물 보따리 전달

LA한인회 로라 전 회장(가운데 목도리한 사람)과 한인회 임원들이 노숙인에게 음식과 선물을 나눠주고 있다.

LA한인회 로라 전 회장(가운데 목도리한 사람)과 한인회 임원들이 노숙인에게 음식과 선물을 나눠주고 있다.<사진제공=LA한인회>

LA한인회(회장 로라 전)는 지난 21일 어려운 이웃을 돕는 KAFLA Cares X-mas 행사를 진행했다.
연말을 맞아 한인타운과 인근 지역의 홈리스 노숙인들에게 이불과 담요, 위생도구, 음식을 한 패키지로 담아 나눠준 행사였다.
LA한인회관에서 로라 전 회장, 제임스 안 이사장을 비롯한 22명의 이사진과  Keep Koreatown, United Way 등 한인 및 타인종, 청소년 자원봉사자 50여명이 함께 그동안 기부 받은 물품(이불류, 의류, 신발등)과 위생도구(치약,칫솔,비누,샴푸등)를 분류하고 포장작업을 하고 음식(소불고기,밥,샐러드)을 준비하는 일련의 과정을 KAFLA Cares X-mas 행사로 구성한 것이다.

LA한인회 임원진과 자원봉사자들이 KAFLA Cares 크리스마스 행사를 위해 기부물품을 정리해 구디백에 담고 있다.

LA한인회 임원진과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1일 오전 LA한인회관에서 KAFLA Cares 크리스마스 행사를 위해 기부물품을 정리해 구디백에 담고 있다.<사진제공=LA한인회>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