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수익금 한인가정상담소 후원 …2월 4일 리오 혼도 골프 클럽에서

기부천사 골프대회

한국의 ‘기부천사’ 연예인들이 LA를 방문, 한인가정상담소 후원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 및 동포들과 함께하는 디너 파티를 갖는다.

JSJ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월4일 낮 12시 리오 혼도 골프 클럽(10627 Old River School Rd, Downey, CA 90241 )에서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우 강성진, 강세정, 원기준,양정아, 가수 유익종 이치현 박학기 등 20여명의 연예인들이 참가하며 홀인원 상금 3만달러를 비롯, 장타상, 근접상 등 다양한 시상과 이벤트 경품이 마련돼 있다. 골프대회 당일 저녁에는 LA한인타운 소재 옥스포드 팔래스 호텔에서 개그맨 한민관의 진행으로 자선 연예인 디너 파티가 펼쳐지며 행사 수익금 전액을 한인가정상담소에 기부한다.

연예인과 함께하는 프로암 골프 라운딩에 참가를 원하는 일반인은 200달러를 내면 연예인과 같은 조가 되어 라운딩을 가진 후 디너 파티에 참석하고 사진촬영을 함께 할 수 읶다. 연예인과 같은 조가 되지 않더라도 150달러의 참가비를 내면 디너 파티 참석과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디너 파티만 참석할 경우에는 100달러이다.▲후원 및 참가 문의:(213)382-1004

◇ 자선골프 참가 연예인

▲배우: 강성진, 강세정, 서범석, 양정아, 원기준, 윤해영, 이정용, 한정원

▲가수: 박학기, 배기성, 유익종, 이치현, 한상일(노이즈)

▲모델: 성휘, 송해나, 이선진(슈퍼모델), 이화선(슈퍼모델), 장아림(미스코리아)

▲방송인: 우지원(전 농구 국가대표), 한민관(개그맨)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