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와 함께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을 선보였다.
이 음원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고 현대차측은 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지난 9월 2일에는 해당 음원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HyundaiWorldwide)을 통해 공개돼 하룻만인 3일 현재 570만 뷰를 넘었다.
현대차는 최근 빌보드 싱글차드 1위에 올라 글로벌 슈퍼스타로 떠오른 방탄소년단과 가진 첫번째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 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달 10일 영국 런던아이 언베일링을 통한 아이오닉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IONIQ 5(프로젝트명:NE)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