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 옥스포드 애비뉴와 5가 교차로 선상에 8층 높이에 89유닛으로 구성된 콘도 공사가 한창이다.
LA다운타운 뉴스는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애비뉴와 5가 교차로 부지 위에 지하 2층, 지상 8층 높이의 콘도 ‘사이먼 플레이스’의 공사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약 3200만달러가 투자되는 사이먼 플레이스 콘도는 LA 소재 개발사 인랜드빌드와 한국 건설업체 시리우스 코퍼레이션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옥상과 연결되는 펜트하우스를 제외하면 유닛 당 침실 2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된다.
사이먼플레이스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넓은 주차공간을 들 수 있다. 사이먼플레이스는 전기자동차용 14개 포함 총 216개의 주차 공간이 마련돼 세대 당 2대 이상의 주차 공간이 배정됐다.
인랜드 빌더 측은 “LA한인타운의 주차 공간 부족은 심각한 상황”이라며 “주민들이 주차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2개층의 주차장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사이먼플레이스는 넓은 주차공간은 물론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 손세척 시설, 풀, 스파, 골프 연습장을 갖췄다. 최첨단 입출입 장치를 도입해 주민 안전을 강화했고 패키지 컨시어지 등도 추가해 주민 편의를 최대화 했다. 가주마켓과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각종 레스토랑 및 대중교통과 도보거리에 위치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사이먼 플래이스 콘도미니엄 입주 예정일은 2021년 7월4일 예정돼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213) 480-7000나 웹사이트 inlandbui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