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개발자 장기인턴십 지원자 모집…채용연계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카카오페이가 채용연계형 개발자 장기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 기간은 7월 2일부터 12일까지다.

카카오페이는 2019년 이후 두 번째로 채용연계형 인턴십 제도를 실시한다. 이번 인턴십은 세부 직무를 구분하지 않고 모집을 진행하며 지원자는 최대 2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합격자는 ▷Back End 개발 ▷Front End 개발 ▷iOS 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보안솔루션 엔지니어 직군 총 5개 부문 중 적합한 포지션을 논의해 인턴십을 수행하게 된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8월 9일부터 총 6개월간 진행되며, 우수 인턴에 대해서는 인턴십 기간 만료 후 정규직 전환 기회와 현업 개발자 멘토링 기회가 제공된다.

채용 절차는 별도의 서류 전형이 없으며 모집이 끝난 후 7월 13일에 모든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기회가 부여된다. 이후 1,2차 인터뷰를 개별로 진행한다. 지원자는 개별적으로 언어를 선택하여 코딩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 전형은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전면 원격으로 진행된다.

2021 채용연계형 개발자 인턴십에 대한 일정, 모집분야, 지원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역량 있는 신입 개발자를 발굴하고,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의 실무와 조직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라며, “불편하고 어려웠던 금융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