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C 대학 인근 익스포지션 파크(1128 W. 37th Drive )에 새로운 아파트 컴플렉스가 건설된다.
이번 아파트는 7개 아파트와 190스케어피트의 리테일 몰로 구성되는 소규모 프로젝트다.
아파트는 LA 시로부터 용적률 보너스와 추가 유닛 증감 등의 보너스 혜택이 제공되는 ‘대중교통주거지’(TOC)’ 인센티브 규정에 따라 약 2개의 유닛이 저소득층에게 우선 제공될 예정이다.
● LA 한인타운 북부 주상복합 착공
|
LA 한인타운 인근 베벌리 블러버드와 보니브레 교차로에 주상복합 공사가 시작됐다.
이 5층 건물은 243개 아파트 유닛과 1층 리테일 상가 그리고 292대의 주차장으로 구성되며 건물 내부에는 주민 편의를 위한 코트야드, 루프 덱 그리고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게 된다.아파트는 LA 시로부터 용적률 보너스와 추가 유닛 증감 등의 보너스 혜택이 제공되는 ‘대중교통주거지’(TOC)’ 인센티브 규정에 따라 아파트 유닛의 약 `10%에 해당하는 21개 유닛이 저소득층에우선 제공된다. 완공은 오는 2023년으로 예정돼 있다.
●웨스트 LA 프리아스 클럽
|
부지 재개발 일시 중단개발사 GPI 컴퍼니스가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구 프리아스 클럽 부지(9908 Santa Monica Boulevard.) 위에 추진 중이던 주상복합 프로젝트가 일시 중단됐다.
GPI 컴퍼니스는 당초 이 부지위에 4층 25개 유닛 콘도, 1층 리테일 그리고 176대 주차장으로 구성된 주상복합을 건설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최근 시 개발위원회와의 협의를 통해 기존 플랜을 17유닛 콘도와 리테일, 그리고 148대 주차가 가능한 건물 개발로 변경했다. .
●LA 한인타운 인근 저소득층 아파트 개발
|
SRO 하우징 콥이 LA 한인타운 인근 윌셔와 웨스트레이크 교차로에 건설 중인 잉그래험 아파트의 기본 공사가 마무리 됐다.
총 6000만달러의 예산이 투입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기존 주차장 부지를 7층 121유닛 아파트와 42대 주차장을 구성된 건물로 대체하게 된다. 120유닛은 모두 스튜디오로 지역 중간소득 60%이하의 저소득층이 우선 입주할 수 있으며 재향군인에게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rohousing.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