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 인근 윌튼 가에 25유닛 아파트 개발
|
LA 한인타운 인근 윌튼(726 S Wilton pl)과 리워드 애비뉴의 교차로에 아파트가 개발된다.
카테고리 컴퍼니가 개발하는 이 아파트는 7층, 25유닛(1~5베드룸), 22대 주차장으로 구성된다. 건물 내부에는 주민 편의를 위한 코트야드와, 레크리에이션 룸 등을 갖추게 된다. 완공은 내년 중반으로 예상된다.
●올림픽/켄모어에 126유닛 주상복합 개발
|
개발사 라이브워크크리에이트가 개발하는 이번 주상복합은 올림픽과 켄모어의 남동쪽 교차로에 위치한 개인주택을 허물고 지어진다. 건물은 7층 126개 유닛 아파트와 주차장 그리고 1층 리테일 공간으로 구성된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당초 호텔로 개발될 계획이었으나 주상복합으로 용도가 변경됐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그룹 17억달러에 산업용 부동산 매입
아레스 매니지먼트 그룹이 최근 남가주와 라스베가스 그리고 댈러스 등 16개 지역에 산재한 75개 산업용 부동산을 총 17억달러에 매입했다.
상업용 부동산 관계자들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급성장으로 산업용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렌트비도 급등하고 있다”라며 “이번 투자는 도심지와 미 전역을 연결하는 프리웨이와 인접한 지역에 퍼져있어 향후 재판매를 통해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아레스 그룹은 최근 수년간 산업용 부동산 매입에 천문학적인 자금을 투자하면서 2개의 자회사를 통해 3190억달러에 달하는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