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을 선물하세요!’
사랑하고 감사하는 마음은 한가득인데 상대방이 몰라줘서 섭섭하다면 올해 가정의 달, 5월에는 좀더 색다른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성의 없이 매번 똑같은 선물에 꽃다발. 정말 감사하긴 한 것인지, 나를 사랑하긴 하는 것인지…
가족이라고 늘 내 옆에 있다고 사랑과 감사의 표현인 선물을 깊게 고민하지 않았다면 올해는 한번 바꿔볼 필요가 있다.
갤러리 두아르떼에서 감사와 사랑을 담아 작품을 선물할 수 있는 전시회를 기획해 오픈한다.
오는 4월2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Gift of Love’ 전시회에는 서양화, 민화, 한국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8명의 미주 한인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가죽공예 크래프트 팀이 한땀한땀 손으로 만든 가죽공예품들도 함께 전시 판매될 예정이라 정성 깃든 핸드 크래프트 작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전시 작품도 소품 위주로 기획해 소장하기에 부담없는 가격대로 구성됐다. 오프닝 리셉션은 오는 4월2일(토) 오후 3시 부터 5시. ▶갤러리 두아르떼 (4556 Council St. Los Angeles CA 90004)
▶’Gift of Love’ 전시 참가 작가 명단
수잔 황, 박미경, 김 종, 스텔라 장, 신옥윤, 그레이스 박, 소피아 김, 최윤정
가죽공예 핸드크래프트 전시 작가 명단 (류혜연, 김혜진, 앤 리, 윤재은, 엘리자베스 박, 선 김, 김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