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총영사관 4월 취업 세미나 넷플렉스 취업 특집 한인 근무자 패널 참가

매월 한인의 청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는 LA총영사관이 오는 4월에는 Socal K-Group(남가주 한인 IT/아트/테크/스타트업 전문가 모임)과 함께 최고의 컨텐츠 스트리밍 및 프로덕션 회사로 글로벌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넷플릭스 취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근무중인 아리아나 오(Ariana Oh), 프로그램 매니저로 근무하는 한솔 정거(Hansol Junger), 시니어 소프트 엔지니어로 근무하는 유재욱씨 등 세 명의 한인 근무자들이 패널 토크자로 참석해 넷플릭스의 기업문화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넷플릭스의 기업문화는 최근 출판된 ‘규칙 없음(No Rules Rules)’란 책이 출간되며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책으로 접하는 기업문화 이외에도 보다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한인 선배들을 통해 듣게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4월 1일 금요일 저녁 8시(서부시간)부터 한국어로 진행되며 평소 넷플릭스 기업에 대해 관심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사전등록(https://forms.gle/TpJfZsvFYZKYnGkU7)하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LA 총영사관 : wclee18@mofa.go.kr)

▶Socal K-Gruop : socalkgroup@gmail.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