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온라인 한국여행 박람회 ‘Travel Mart · Autumn ’22 진행

아시아나 이벤트

아시아나 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하는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 Autumn ’22′을 8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 ‘트래블 마트(Travel Mart)’는 아시아나항공이 매년 봄·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 항공권및 여행상품 이벤트로, 항공권 특별가 판매를 비롯해 유명 여행사의 안심 여행상품과 건강검진 상품,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가 마련된다.

‘항공권 특별가 판매’는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호놀룰루) 항공권 할인 혜택이다. 9월 1일부터 2023년 1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대상으로 최대 10%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 한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계약대리점에서 ‘안심 여행 추천 상품’을 준비했다. 제주를 포함한 전국의 맛 기행, 동서남북 지역별 투어 등 테마 별 상품을 고루 갖추었다. 또한, 한국의 단풍 명소를 안내하는 ‘단풍 지도’와 가을 제철 음식도 소개하고 있어 고국을 찾는 여행객들은 다양한 한국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건강검진 투어’는 한국 차 병원과 H+ 양지병원의 기본 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오는 10월 샌프란시스코(SFO)와 뉴욕(NYC)노선 취항 30주년을 축하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갤럭시 탭, 애플 에어 태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Travel Mart · Autumn ’2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소개 링크  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208080001691813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