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상공회의소 ‘비즈니스 HR 세미나’ 성황

정기세미나 Zoom 사진
지난 21일 비대면 세미나로 진행된 LA한인상공회의소의 9월 정기 세미나에 참가한 참석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LA한인상공회의소>

LA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알버트장)가 개최한 ‘비즈니스 HR 세미나’가 성황리에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9월 정기 세미나로 지난 21일 열린 이번 세미나는 100 명 이상의 참석자가 사전등록을 통해 접속하여 두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세션 1 – 401(k)/기업연금 ERISA 컴플라이언스에 관한 세미나는 ‘JSK ERISA컨설팅’의 저스틴 김대표가 세션 2 -고용주가 꼭 알아야 하는 노동법 변경사항에 관한 세미나는 ‘Fisher & Phillips, LLP’의 박수영 변호사가 강사로 나와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인사 담당자는 “실무를 하면서 알지 못했던 여러 유익한 정보를 제공 받았고 PAGA 소송 케이스, 직원의 점심, 휴식시간 제공 등에 대한 노동법 업데이트 관련 세미나 내용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됐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LA한인상공회의소의 알버트장 회장은 “팬데믹으로 지난 수년간 침체되었던 한인 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했고 비즈니스가 다시 활성화 되길 희망하며 최신 업데이트된 노동법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가 한인 상공인분들께 도움이 된 것같아 매우 보람차다”고 밝혔다. LA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한인 상공인들을 위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준비,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