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한미은행 바니 이 행장

지난 해 한미은행은 험난한 상황 속에서도 수많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40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를 되새기며, 한미은행만의 정체성을 지키고 지금 이 자리까지 성공적으로 올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생각해봅니다.

우선 우리에겐 강한 내면의 힘이 있습니다. 이 힘은 우리가 커뮤니티에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쌓아 온 경험과 지식에서 나옵니다. 그렇게 축적돼온 에너지는 한미를 아끼고애용하는 고객들로 가득한 핵심 비즈니스 네트워크가 형성되는 원천이 돼주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팀워크 입니다.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 힘을 합쳐 목표를 달성해 내는 과정은 동료에 대한 신뢰와 투명성을 바탕으로 하는 한미의 자랑스러운 기업 문화입니다.

세번째는 승부근성이 있습니다. 오랜 역사 속에 쌓이 내공을 바탕으로, 반드시 해낸다는 강인함이우리 모두의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은 유연하고 열려 있는 분위기 입니다. 서로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는 토론을 통해 최상의 결론을 도출해 내는 우리의 업무 추진 방식은 디지털 문화를 중심으로 뻐르게 변하는 금융환경 속에 은행이 올바른 방향으로 혁신을 추구할 수 있는 원동력 입니다.

경제와 금융계에 적잖은 어려움과 불확실성이 예상되는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의 장점을 더 키워 고객을 중심에 둔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디지털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는 노력도 계속해야 합니다. 디지털 혁신으로 가치있는 경험을제공하는 은행이 고객의 신뢰와 선택을 받는 경향이 더욱 강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ESG 활동을 통한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도 계속해 나아간다면, 고객들이 더욱 자부심을 갖는 금융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2023 년이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010401000001000000971한미은행 행장 바니 이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