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센터 IPA 파운데이션 장학생’ 수혜 폭을 크게 늘린 센터메디컬그룹의 장학금 접수 마감이 임박했다.
오는 5월31일 밤 12시까지(서부 시간) 장학금 접수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 인원에 제한이 없다. 심사를 통과하면 누구나 1명당 500달러의 장학금을 받는다.
이는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 혜택을 받아 미래의 한인 사회 주역들을 격려하려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특히 ‘센터 IPA 파운데이션 장학생’은 한인 메디컬그룹 중 유일한 의료 장학재단의 장학생이라는 점에서 보다 자긍심을 가질 만하다.
청소년기를 넘어 성년으로의 첫 발을 내딛는 대학 신입생들에게 보다 넓은 세상과 뿌리 내리고 있는 공동체를 인식하고 깨우쳐나가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겠다.
한인 메디컬그룹의 유일한 장학재단 장학생 선발은 한인 공동체의 의미를 깊이 새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센터 IPA 파운데이션 장학생’은 세대를 징검다리로 잇는 ‘내리사랑’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각별하다. 메디컬그룹의 중심과 원동력은 65세 이상 시니어들로 장학생들의 할머니와 할아버지들이다. 손주라면 언제나 무조건적으로 지지하고 응원하는 조부모의 사랑의 결정체가 곧 센터메디컬그룹 장학금이라고 할 수 있다.
’남겨진 일주일의 시간’.
아직 장학금 신청의 기회가 열려있다. 센터 IPA 파운데이션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장학금 신청 http://foundation.centeripa.com/Home/About
▶자격 조건 부모 소득 증명 필요 없음
▶발표 선발된 장학생 e-mail 개별 통지
▶센터메디컬그룹 문의 (714)980-3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