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더스-사이나이 암센터 28일 유방암 무료 세미나

‘한국인의 유방암, 무엇이 다른가’ 주제

6월 28일 오전 10시 LA 온누리교회

시더스-사이나이 암센터는 6월 28일(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낮 12시30분까지 LA온누리교회(743 S Grand View St., Los Angeles, CA 90057)에서 ‘한국인의 유방암: 과거, 현재, 미래’라는 주제로 최신 유방암 치료법과 서바이버들의 건강관리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축소-시더스사이나이이진선교수

강사는 시더스-사이나이 암센터 유방암 전문의 이진선 교수(사진)로 한국어로 진행된다.

이 교수는 세미나에서 △한국인과 타인종 유방암의 다른 점 △유방암 치료의 발전과 최신 치료법 △암 치료후 건강관리 △더 나은 암 치료법을 찾기 위한 임상시험 △한인들의 임상시험 참여가 중요한 이유와 그 혜택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유방암 치료와 건강관리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었던 환자나 서바이버들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이 세미나는 무료이며, 유방암 진단이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와 재발의 두려움 있는 생존자,그 가족이나 친구를 위해 관련 정보를 얻고 싶은 한인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단 좌석이 한정(선착순 20명)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등록해야 한다.문의 및 등록은 시더스-사이나이 암센터 아웃리치팀 김동희 선임 코디네이터(전화 310-423-7410, 이메일 Donghee.kim@cshs.org)에게 하면 된다.

포스터한국어_page-000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