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돗물 절반 가까이 발암물질에 노출돼

최근 미국 전역의 수돗물 중 절반 가까이가 발암 물질에 노출된 것으로 알려져 건강한 물 섭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미 연방지질조사국(USGS)은 지난 6일, 미국 716개 지역에서 수돗물 성분을 분석한 결과 전체의 45%에서 인체 발암 가능 물질이 검출되었다는 내용을 담은 보고서를 발간해 일상생활의 기본적 조건인 안전하고 건강을 지키는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많은 한인들은 가정에서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수기 업계에서는 정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나노 필터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한인 가정들은 안심할 수 있다. 한다. 나노 필터는 정전기력을 이용해 물 속의 각종 이물질을 필터에 흡착시키는 방식의 필터로 물 정수 시 물 낭비를 줄이고 물 속 미네랄은 그대로 유지하도록 연구된 필터다.

특히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인 쿠쿠는 몸이 필요로 하는 미네랄 성분에 대한 중요성을 깊이 인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쿠쿠 모든 정수기에 신기술 나노 포지티브 필터를 탑재함으로써 고객에게 건강한 물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선보인 100°C 끓인 물 정수기 (CP-TN100S)는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사용해 풍부한 미네랄 워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쿠쿠만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안과 밖을 스스로 클렌징 하는 인앤아웃 전기분해 셀프 클리닝 시스템을 갖춰 더 청결하고 위생적인 물을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차별화된 쿠쿠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쿠쿠 공식몰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쿠쿠 공식몰 www.cuckoorental.com

Print Friendly